초대박! 동인 게임 메가맨 언리미티드 트레일러 록맨 뉴스




와 보면서 그냥 침 쥘쥘...끝내주네요. 제가 무수히 많은 록맨 동인 게임들을 접해봤지만, 이렇게 근사한 트레일러는 처음.

록맨11으로 나와도 손색없는 퀄리티로 보입니다. 정말로..이미 동인 게임의 영역을 초월해버렸음 (..)



덧글

  • 풍신 2012/02/21 19:18 # 답글

    언제나 생각하지만 요즘은 동인이 더 잘만드는 시대!?
  • 망상가 2012/02/22 13:31 #

    얼마전 로코쨩도 그렇고...무섭습니다.
  • 메탈맨 2012/02/21 19:20 # 답글

    9와 10에서 못하던 슬라이딩을 하다니 놀라운 발전이다!
  • 망상가 2012/02/22 13:32 #

    9과 10에서도 브루스는 사용했죠. 9에선 DLC라서 문제였지만 (..)
  • 太風 2012/02/21 19:24 # 답글

    진짜 침 질질 나오네요.
    캡콤은 반성해라 망할놈들.
  • 망상가 2012/02/22 13:33 #

    팬들이 이 정도 수준으로 만드는데 캡콤은 정말 성의가 없어도 너무 없어요.
  • 스페리올 2012/02/21 19:26 # 삭제 답글

    라면 먹다가- 뿜었습니다. 푸헉!
  • 스페리올 2012/02/21 20:53 # 삭제

    어딘가에서 알아낸 정보입니다만, 요 게임이 '록맨 10'이란 이름의 팬게임으로
    나올뻔했으나.. 10이 정식 발매 되버리는 바람에 이름을 급히 바꿨다는군요.
    (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.)
  • 망상가 2012/02/22 13:37 #

    네 말씀하신대로 원래 10으로 나오려다가 10이 나와서 바꾼 모양입니다. 제작 자체는 몇 년전부터 시작했다고 하네요.
  • 캐미크 2012/02/21 20:30 # 삭제 답글

    이후운을 케에엡코옴으로! (이분을 캠콥으로!)
    아흐유 치이미 프옥포야 프옥포 (아휴 침이 폭포야 폭포)
  • 망상가 2012/02/22 13:38 #

    트레일러 영상을 보니, 이 사람은 록맨 시리즈를 120% 이해하고 있는 사람이 틀림없다!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
  • 노트 2012/02/21 21:14 # 삭제 답글

    순간 제목에 동인게임 못보고 록맨 신작인줄 ㅠㅠ
  • 망상가 2012/02/22 13:40 #

    록맨 신작...조금만 더 참고 기다려보도록 합시다 ㅠㅠ
  • FlakGear 2012/02/21 23:18 # 답글

    저도 저것만큼 퀄리티있는 걸 만들고 싶어요 ;ㅅ;
  • 망상가 2012/02/22 13:48 #

    노력 끝에 영광이 있을겁니다. ^^
  • 검은장미 2012/02/22 08:47 # 답글

    사실 동인게임이 너무 잘나와서 캡콤은 록맨 발매를 안하는겁니다!
    는 개뿔 대쉬3내놔 ㅠ
  • 망상가 2012/02/22 13:48 #

    .....대쉬3는 만드려고 해도 풀3d게임이라..동인 빠와로도 해결이 안 되는 철옹성 ㅠㅠ
  • 요한 2012/02/22 12:10 # 답글

    어디서 본 것 같다 하더니 록맨10이 나오기 전에 제작 중에던 팬 게임이 이름이 바뀌었군요..
  • 망상가 2012/02/22 13:54 #

    사실 동인 게임인데 넘버링 붙이는 건 조금 거시기하다고 봐요. ^^;
  • 록댓빠돌이 2012/02/22 20:22 # 삭제 답글

    허 ㅋㅋ 역시 비트군...... 최신기기 록맨을 해보고싶다는건 그런가.. 대쉬3처럼..
    근데 재밌어보인다 ㅠㅠ
  • 망상가 2012/02/25 01:03 #

    증말 재밌어보이죠. 언제쯤 해볼 수 있을지..
  • 은호 2012/02/24 10:47 # 삭제 답글

    우와ㅋㅋㅋㅋ....정말 퀄리티 멋지네요 ㅜㅜㅜ...
  • 망상가 2012/02/25 01:04 #

    제작자 정말 근성가이인 듯 ㅎㅎ
  • 창백 2012/02/24 22:16 # 삭제 답글

    캡콤에서 만들었다고해도 믿을듯 ㅋ
  • 망상가 2012/02/25 01:05 #

    실제 록맨11이 저런 식으로 나왔는데 완성도가 더 떨어진다면 그것도 참 재밌는 상황이 아닐까 싶네요.
  • 게리롱 2012/02/25 14:52 # 삭제 답글

    으읭 진짜 이거 해보고 싶네요.

    원작보다 퀄리티가 쩌러주는 동인겜이 이렇게나 많은데 캡콤 록맨 시리즈 참 성의없이 할꺼면 차라리 (자기네 딴으론)돈도 쥐뿔도 안됀다는 록맨 라이센스 걍 딴데다 헐값에 파는게 훨씬 나을듯..
  • 망상가 2012/02/26 21:17 #

    동인겜들 보고 반성 좀 하고 있을까요. 했으면 좋겠는데 (..)
  • Vloyd 2012/02/26 18:37 # 삭제 답글

    이 동영상은 전에 한번 본 적 있습니다.

    그 당시에 Megaman 10으로 되어 있었는데, 중첩되어가지고 Megaman Unlimited로 고친 걸로 압니다.

    아무튼 이런 스타일의 록맨은 X시리즈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.
  • 망상가 2012/02/26 21:19 #

    이 트레일러 자체는 며칠전에 나온 따끈따끈한 영상입니다. ^^; 아마 다른 영상을 보신 듯.

    말씀대로 원래는 10으로 만들려다가 진짜 10이 나와버려서 제목을 바꾼 듯 싶어요.

    예전에는 록맨X 첫 작이 록맨10이다! 라는 주장들도 있었지만 지금은 ㅎㅎ
  • 부왘 2012/03/10 01:35 # 삭제 답글

    이 게임뿐만 아니라 또 다른 팬 게임이 있습니다.

    Megaman X : Corrupted라고 있는데 루리웹이나 헤븐이나 다 화제에 올려져 있더군요. 언리미티드 못지않게 수작인 게임입니다. 맛보기는 이 사이트의 게시글에서 확인해보는게 어떨까요

    http://bbs2.ruliweb.daum.net/gaia/do/ruliweb/default/news/519/read?articleId=706655&objCate1=&bbsId=G003&searchKey=subjectNcontent&itemGroupId=30&itemId=&sortKey=depth&searchValue=%EB%A1%9D%EB%A7%A8&platformId=&pageIndex=1
댓글 입력 영역


록맨 공식 사이트